투데이영남

함양군, 문화가 있는 날 '동요앤만화 갈라 콘서트' 개최

경남e뉴스 | 기사입력 2022/08/23 [10:40]

함양군, 문화가 있는 날 '동요앤만화 갈라 콘서트' 개최

경남e뉴스 | 입력 : 2022/08/23 [10:40]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소장 김연옥)는 문화가 있는 날 천원의 행복음악회 8월 행사로 오는 31일 오후 7시 함양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동요&만화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2일 밝혔다.

 

'동요&만화 갈라 콘서트'는 어린이 관객을 위한 요즘 유행하는 동요와 디즈니 OST는 물론 부모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동요가 가득한 공연으로 뮤지컬부터 팝페라까지 넘나드는 폭넓은 가창력의 소프라노 장소연과 풍부한 발성과 대중적인 보이스의 팝페라 테너 김민석, 그리고 피아니스트 김선희의 아름다운 연주가 곁들여져 더욱 다채로운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관람객을 100명으로 한정해 기존의 객석 관람식의 콘서트를 탈피해 배우를 무대 중앙에 두고 관객들이 둘러앉아 관람할 수 있는 하우스형 음악 콘서트로 개최할 계획으로 배우와 관객이 근거리에서 호흡할 수 있는 뜻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는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인터파크 및 함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8월 30일까지) 및 현장 결제(문화예술회관 1층, 8월 31일 공연 전까지)가 가능하며 관람료는 연령 등과 관계없이 1,000원, 연령제한 없이 관람할 수 있고 지정 좌석 없이 운영된다.

 

김종남 공연예술담당은 "한 달에 한 번 개최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인 천원의 행복 음악회가 군민들의 생활에 쉼표가 되고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경남e뉴스
영남권 대표 인터넷 일간신문,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영상뉴스 제공. 전국.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