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영남

'ECO 수영구 친환경 카페거리' 3주년 기념 텀블러백 증정 행사

장윤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8/02 [12:47]

'ECO 수영구 친환경 카페거리' 3주년 기념 텀블러백 증정 행사

장윤정 기자 | 입력 : 2024/08/02 [12:47]

'ECO 수영구 친환경 카페거리' 3주년 기념 텀블러백 증정 행사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지난 8월 1일 목요일부터 수영구 '친환경 카페'에서 텀블러를 사용하고 10회 스탬프 확인 전용 쿠폰을 제시하면 업사이클링 텀블러백으로 교환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영구청은 테이크 아웃컵 사용량의 증가를 심각한 환경문제라고 인식하고 2021년 8월부터 '텀블러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시작해, 수영구 내 'With 에코 수영 친환경 카페' 23개 업소를 지정하고 협약을 체결해 함께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 카페에서 텀블러로 음료 구매 시 10% 할인을 받고 스탬프를 받아, 쿠폰(10회 스탬프)과 신분증을 지참해 수영구청 환경위생과나 빈용기반환수집소(비콘그라운드)를 방문하면 업사이클링 텀블러백과 교환해 주는 행사이다.

 

올해는 사업 3주년을 기념해, 친환경 카페를 활성화하고 텀블러 이용을 장려하고자 사용 편의성이 높고 기능과 디자인이 뛰어난 업사이클링 텀블러백을 교환품으로 선정해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작은 강물이 큰 바다를 이루듯, 개인의 노력이 환경을 지키는 첫 걸음'이라는 신념으로 생활 속 환경보호실천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장윤정 기자
영남권 대표 인터넷 일간신문,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영상뉴스 제공. 전국.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