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영남

함양군 조여문 부군수, 신관지구 투자유치 예정지 등 주요 사업장 방문

장윤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7/19 [09:10]

함양군 조여문 부군수, 신관지구 투자유치 예정지 등 주요 사업장 방문

장윤정 기자 | 입력 : 2024/07/19 [09:10]

함양군 조여문 부군수가 취임과 함께 민선 8기 역점사업인 '오르고(GO) 함양'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리산 벽소령 방문을 시작으로 주요 사업장을 찾아 현장 행정 추진에 매진하고 있다.

 

조 부군수는 현장행정 첫날인 16일 최근 국토부 공모에 선정된 용추 문화예술특화타운 조성 예정지를 비롯해 백연 유원지, 지리산생태체험단지, 작은 영화관 건립사업 등 관광 분야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이어 17일에는 신관지구 투자유치 예정지 등을 방문해 산업·유통형 지구단위 개발과 물류단지·특화농공단지 조성 추진 현황을 확인했다.

 

특히, 조여문 부군수는 경남도 제조산업과장, 우주항공산업과장을 역임하고 우주항공청 개청에 중추적인 역할을 한 경험을 살려 함양형 투자유치 개발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현장점검은 고운 최치원 선생의 사회개혁 정신을 담은 함양군 정책통합관리시스템(시무10조 C-프로젝트)의 성공적 안착과 함양군 미래 발전을 위한 핵심 사업들의 중요 반환점이 될 것이다.

 

조여문 부군수는 "현장에서 답을 찾는 적극 행정으로 민선 8기 후반기 속도감 있는 군정 추진을 뒷받침하겠다"라며 "무엇보다 지속되는 장마와 폭염에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함양군은 '시무 10조 C-프로젝트(Challenge & Chang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현장 점검과 체계적인 사업 관리를 추진해 군민의 정책 체감도 및 신뢰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장윤정 기자
영남권 대표 인터넷 일간신문,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영상뉴스 제공. 전국.
  • 도배방지 이미지